일상이야기

부개동 훌랄라 문어치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6. 22. 18:52

 

부개동 훌랄라 문어치킨

 

몇일전 미용실 다녀오는길, 일신동시장건너편에 훌랄라치킨집이 새로 오픈을 했네요.

 

어릴때부터 봤던 훌랄라치킨집 ㅎ  아직도 훌랄라치킨이 있는줄 몰랐네요. ㅎ

 

이제 막 오픈한 치킨집이고 하니, 치킨한마리 뜯어줘야겠죠?ㅎ

 

하지만 혼자 방문하는거라,,,  포장할생각으로 방문!! ㅎ

 

 

 

 

메뉴판을 보니 문어치킨이!! 요거 안그래도 몇달전에 무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

 

바로 문어치킨이랑 일반치킨 결정!!

 

20여분 기다린거같습니다. 드디어 치킨이...

 

 

 

 

 

집에와서보니 다른종류의 치킨도 무지 많습니다. ㅎ

 

다음에는 바베큐도 먹어봐야겠네요. ㅎ

 

 

음... 역시 포장이 상당히 깔끔하네요...

 

포장안에는 문어치킨이랑 떡볶이? 그리고 파절임, 주먹밥??

 

 

 

또 다른상자에는 순살치킨이 ㅎ

 

이날 맥주에 먹는다는게 정신없이 먹다보니 그냥 먹었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