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영등포 제2스포츠센터/매주 화, 목요일은 스피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7. 7. 23:03

 

영등포 제2스포츠센터/매주 화, 목요일은 스피닝

 

 

안녕하세용~! 블로그 매일해서 하루빨리 활성화되어야하는데.. 요즘 너무 바쁘게 사네요 ㅜㅡ

 

같이 회사다니는 동료분들과 매주 화요일, 목요일은 스피닝하는날~!

 

안가면 벌금 5만원이라서 무조건 가야합니다. ㅎㅎ

 

6월달에 스타트해서 요번달는 2달째이네요. 아직 살은 빠지지않았지만 ㅎ 

 

몇달만 꾸준히 하면 뱃살이랑 그외 살들이 점점 없어지겠죠? ㅎㅎ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라 ㅎ

 

 

오늘도 역시 화요일이니 운동끝나고 집에오니 지금 이시간이네요.

 

제가 화요일 목요일 이용해서 한달에 45,000원 이였던거 같은데 ㅎ 암튼 전 회사근방이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스피닝 안하면 허전할정도로 몸에 익숙해지긴했는데!!

 

 

 

스피닝 가는날 1~2시간전에는 왜 이렇게 가기 싫은지... ㅎㅎ

 

그래도 오늘도 또 이렇게 와서 열심히 운동을 하고 왔네요.

 

 

7시에 시작해서 8시에 끝나는거라... 항상 같이 다니는 회사동료분들과

 

스포츠센터 앞 편의점에서 음료수한잔으로 마무리를 하고 옵니다. ㅎ

 

오늘도 대왕야쿠르트로 마무리하고 왔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