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인천 부개동 실내포장마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18. 12:32

 인천 부개동 실내포장마차

 

 

오늘은 일찍업무를 마치고 동료와 소주한잔~

 

인천부개동의 한 실내포장마차를 들어왔습니다.

 

이른 초저녁이라 손님은 한팀뿐이었지만 정감가는 분위기네요~

 

 

반대쪽 테이블에 요런 방명록이 있었는데~

 

음식 기다리는동안 읽고 있으면 빵 터지는 글들도 많아요 ㅎㅎ

 

 

 

기본 상차림인데 구수하게 나옵니다^^

 

기본안주로 한병을 다 비우네요 ~

 

요건 문어랑 키조개 , 그리고 등심 , 새우 버섯등등

 

메뉴의 명칭은 생각안나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꽤 괜찮았어요^^

 

이후로는 먹느냐고 사진 생략 ㅎㅎ

 

부개동에도 은근 맛집이 많은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