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해외여행

홍콩여행, 이스타항공에서 먹는 삼양라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6. 16. 17:42

홍콩여행, 이스타나항공에서 먹는 삼양라면

 

 

지난 6월 6일~10일, 4박5일의 홍콩여행일정이 끝이나고 한국으로 돌아가는길...

 

빨랑 집으로 가고싶네요. ㅜㅡ 개인적으로 홍콩에서 나는 음식냄새? 향신료냄새?가 너무 싫어요;;

 

3~4시간 후면 인천국제공항 도착! 아마도 홍콩여행은 요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여행이 될듯합니다.ㅎ

 

가자! 한국으로 ~!  한국으로 출발하는날 안그래도 홍콩인 나라가 습한데...

 

비까지 내리니 어떤기분인지 아시죠?

 

 

 

메리스때문에 그런가? 갈때 올때 좌석이 절반은 비워있네요.ㅎ

 

기분이 좋기도 하고 좀 찜찜하기도 하고 ㅎㅎ   암튼 널널하니 편하게 오긴했는데....ㅡㅡ

 

 

 

음 30분정도 비행중... 이스타항공에서 라면 판매하는거 다들 아시죠?ㅎ

 

5일동안 홍콩음식때문에.... 주저없이 바로 라면 주문!! ㅎ

 

비빔밥도 팔던데.. 비빔밥은 옆에서 냄새만 ㅎ

 

나중에는 이스타저가항공 이용시, 한국으로 돌아갈때 라면이랑 비빔밥은 필수적으로

 

먹어주는게 진리인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라면 좋아하는데!   삼양라면도 괜찮네요.ㅎ

 

다음에는 반드시 비빔밥도 같이 먹어야겠네요. ㅎ

 

'여행이야기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파타야 헐리우드 Hollywood  (0) 2016.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