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부평시장우동집, 박서방 메일우동이랑 짜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5. 02:15

 

 

부평시장우동집, 박서방 우동이랑 짜장

 

 

잊을만하면 가는곳~! 매번가게되면 새벽에만 가게되는곳~!

부평시장에 위치한 "박서방 메밀우동이랑 짜장"집입니다.

가본신분들은 아시겠지만 ㅎㅎ 한번가게되면 계속 가게된다는 사실~!

역시..그날도 늦은저녁 세차가 끝나고 친구와 우동을 먹으러 갔습니다.

 

 

 

간판만 봐서는 맛의 느낌이 오지않을겁니다. ㅎ

먹어봐야만 아는 맛이 ㅎㅎ

이날도 많은 손님들이 계시네요. 경찰아찌도 순찰중 배가 고픈지..

메밀우동을 기다리고 있네요.

 

 

 

생생정보통에도 방송으로 나온우동집입니다.

저야 자주가는곳이니! 인정인정!!

 

 

 

 

 

 

 

짜잔 드디어 메밀우동이!!

 

김치와 단무지조합은 환상의 궁합 ㅎㅎ

 

지금 이시간에 포스팅하면서 보니 급 배고픔이 ㅠㅜ

 

사실...짜장도 파는데 전 10년넘게 메일우동만 먹은거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짜장도 먹어봐야겠어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