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국내여행

제주도가족여행 - 산방산애 리조트&펜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6. 23:16

제주도가족여행 - 산방산애 리조트&펜션

 

지난 4월둘째주, 부모님과 동생네가족해서 성인5명에 2살된조카1명해서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저희 가족이 첫째날로 숙소로 묵었던곳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산방산애 리조트라는곳입니다.!

 

사실, 동생이 일정이랑 숙소를 잡는바람에 신경쓰지는 않아지만, 혹시나하는 마음에

 

출발하기전날, 블로거답게 ㅎ "산방산애리조트" 관련해서 인터넷검색을 해보니~

 

리조트후기 포스팅내용들이 너무 없어서 걱정을 조금 했습니다만... 결론만 예기하자면

 

가족모두다 너무나도 만족한 리조트였습니다.  이제 막 신규오픈한 리조트로,

 

많은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날 리조트 내 현수막에 50% 할인이 가능했던거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 이날 산방산애리조트 홈페이지에 나온 주소로 네비를 찍고 갔었는데, 앞에 다 도착해서 ㄱ고생했던 기억이 ㅠㅜ

 

혹시라도 네비찍고 가시는분들은 리조트에 전화하시고 정확한주소 물어보고 가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오후 7시가 다 되어서 도착한 산방산애 리조트..

 

체크인을 하고 숙소배정을 받습니다. 생각이상으로 사람들이 많네요.

 

여기서는 중국인보다는 제다 한국사람만 본거 같습니다. ㅎㅎ

 

 

 

 

방 배정을 받으러 들어가는길 주위를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좀 머라고 할까? 예전에 갔었던 태국 고급 풀빌라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암튼 제주도이지만, 제주도가 아닌 좀 이국적인 느낌이 ㅎㅎ

 

 

 

 

 

 

저희가족이 묵었던 28평 구조입니다.

 

방은 2개였고, 화장실 하나에 스파가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스파가 가능한곳은 생각이상으로 규모가 큽니다.

 

 

 

 

 

 

베란다 앞에는 멋진 테라스가 있어 바람만 불지 않았더라도

 

맛있는 고기도 구워먹을수 있었는데, 참 아쉽네요. ㅠㅜ

 

 

 

제가 말한 스파입니다. 가족들이 이용하기에 너무나도 좋은장소인거 같습니다.

 

그리도 다음아침일찍 산방산애 리조트 주변을 산책 해봅니다.

 

 

 

저기 보이는 산이 산방산이라고 하는데!

 

세계7대 자연유산으로, 유네스코 3관왕이라고 하네요.ㅎ

 

 

 

그리고 보이는 사철나무?? 무슨 나무인지는 모르겠지만

 

고급스러운 느낌 돋네요. ㅎㅎ

 

 

 

큰 규모의 세미나실, 레스토랑, 식당 등등

 

다음에는 회사워크샾으로도 너무나도 좋을거같습니다.

 

안그래도 워크샾 한번 가야하는데 ㅠ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테리스, 저희가족은 1층에 자리는 잡는바람에

 

출입문 상관없이 앞뒤로 나가고 들어왔던 기억이 나네요. ㅎ

 

 

 

 

음.. 다음일정을 위해 아침일찍 저희가족은 준비를 하고 갑니다.

 

둘째날 숙소는 그닥 좋지 않아서 많이 걱정이네요. ㅎㅎ

 

다음에는 화사동료분들과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