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국내여행

1박2일 안면도 여행 [자연과호수펜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5. 17:49

1박2일 안면도 여행 [자연과호수펜션]

 

4월초? 매분기마다 보는 지인 가족분들과 안면도에 위치한 "자연과 호수펜션"라는곳을 다녀왔습니다.

 

다들 바쁘게 살지만, 미리 일정을 맞추고 만나는거라 더 뜻깊은 자리가 되었던거같습니다.

 

그날도 소주에 고기와 회 등등 엄청 먹고온거 같습니다. 간만에 놀러가서 먹는거라 많이 먹었는데도

 

많이 취하지도 않고 다음날 일어나는데 아무지장도 없고 ㅎ  암튼 이맛에 더 먹는거 같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호수!!  정말 펜션바로 옆에 호수가 위치해있습니다.

 

미리 도착한 형님들은 호수에서 낚시를 하고 계시는군요. ㅎ

 

이미 제가 도착한 시간은 금방 어두워질때라.. 같이 동참하지못한게 못내 아쉽기만 하네요. ^^

 

하지만 다음기약을 하며...저녁상 준비를합니다. ㅎㅎ

 

 

 

음...힐링하는 이 공기?ㅎ 기분?  보는거만으로도 너무나도 좋네요.

 

매일 정신적으로 이리저리 상처뿐인데, ㅎ  간만에 다른 생각안하고 너무나도 좋은 이 시점!! ㅎ

 

 

자아~~ 저녁을 준비하기전! 제가 그날은 늦게 도착했으니!

 

고기는 제가 굽는걸로...아직 저녁때는 쌀쌀해서 그런지 ㅎ 고기굽는게 따뜻하고 더 좋았다는 ㅎㅎ

 

 

사진으로는 찍지는 못헸지만,

 

고기이외에도! 너무나도 푸짐했던 안주들이 정말 많았는데!!! ㅎㅎ

 

 

 

 

거의 매일 통화하는데에도!   머 그리 할말들이 많은지...ㅎ

 

웃음꽃이 피네요. ㅎㅎㅎ

 

 

자아~~  그새 구워진 고기들....너무나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ㅎ

 

이날 통으로 버섯을 처음 구워보는데!!  버섯에서 나오는 육즙이? 장난아닙니다.

 

앞으로 버섯은 통으로 구워먹는게 진리인거 같습니다. ㅎ

 

너무나도 아쉽기만 했던 1박2일여행!! 다음에는 홍콩여행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