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송도 오크우드 호텔 바, 파노라믹 65층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0. 20. 17:14

 

 

송도 오크우드 호텔 바, 파노라믹 65층

 

 

요 몇일전 베프인 친구와 인천송도에 위치한

 

오크우드호텔 바 파노라믹 65층에 다녀왔습니다.

 

큰 기대없이 가게되었는데, 65층에 도착하고 바 내부를 들어가보니

 

우와~ 라는 감탄사가 ㅎㅎ

 

무엇보다 사운드 들림이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정말 최고라는 말 밖에~!! ㅎ

 

 

 

마침 창가쪽 자리가 있어 안내를 받고~!

 

창문 넘어 밖을 보니... 여기서도 두번째인 감탄사가 나오네요 ㅎ

 

우~~왕~~~~

 

생각이상으로 높았고 비행기 착륙했을때 보이는 뷰의 느낌이 였습니다.

 

저희는 간단하게 위스키 몇잔만 마시고

 

송도 전체가 훤히 보이는 뷰에

 

친구와 대화를~!! ㅎ

 

 

 

사진으로만 본다는게 너무나도 아쉽네요 ㅎ

 

실제로 보면 정말 죽이는데 말이죠 ㅎ

 

거기에 사운드까지~~~~

 

 

저랑 친구는 밤 늦게 가서 몰랐는데

 

라이브공연도 하는 무대가 있습니다.

 

시간때는 화수목금토 해서 8시반 9시반 10시반 이렇게 공연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번에 갈때는 친구가 아닌 다른분들과 와야겠어요 ㅎ

 

기념이 되는 날에 가면 오래도록 간직할수있어 좋을거 같기도 하고...

 

 

 

 

태국 방콕 호텔바에 온 느낌도 살짝 들고

 

분위기 너무 타면 안되는데 ㅠㅠㅠ

 

 

 

요즘 일에만 집중하는 나...

 

일에 대한 댓가라고 해야하나?

 

앞으로 더더더 일 열심히 해서 분위기 좋은데 많이 다녀야겠어요 ㅎ

 

정신적으로도 좋은거 같고 ㅎㅎ

 

 

 

마지막 아래 2개 사진은 인스타에 올린 이미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