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인천공항가는길, 갈때마다 설레입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11. 19:29

 

인천공항가는길, 갈때마다 설레입니다.

 

 

인천공항가는길 차에서 찰칵!! 여행갈때마다 인천공항을 가서인지..

갈때마다 설레이네요. 아마 이때는 양쪽부모님들 모시고 태국을 다녀온걸로 기억납니다.

요번에도 계획중이긴 하는데.. 너무 바쁘네요 ㅠ

하지만.. 요번에도 부모님들 모시고 가야할듯 ;;; ㅎㅎ

부모님들 모시고 가니 좋은것도 있지만.. 제가 너무나 바쁘네요..ㅠ

 

 

 

 

아래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무지 많습니다.

저희도 미리 몇시간전에 도착해서 면세점에서 폭풍구매를~!!

아마 면세점에 돈을 거의다 쓴거같습니다. ㅎㅎ

요즘에는 쇼핑할시간도 아낄겸 미리 인타넷에서 주문후에 물건만 가지러 가도 되니..

세상 참 좋아진거 같습니다. ㅎㅎ

 

 

 

비행시간이 다 되어서 출반 10분전? 였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아마 이때가 제일 설레이는 ㅎㅎ

뻔한 일정이지만..  밥 먹고 맥주마시고 영화보고 ㅎ

그러다보면 어느새 도착

다음여행은 어디로 가야할까요?ㅎ